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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핸드폰 보험 가입 방법

아보카도로커피를 2025. 4. 23. 13:42

 

엘지 유플러스에서는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폰 안심패스’라는 보험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휴대폰 분실, 도난, 파손, 침수와 같은 상황이 발생했을 때 단말기를 새로 교체하거나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가입은 휴대폰 개통일로부터 60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자급제 휴대폰의 경우에는 단말기 구매일 기준으로 6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선불폰이나 중고폰, 와이파이 전용 태블릿, 해외 직구 단말기, 미개통 휴대폰은 가입 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미 분실되었거나 파손된 기기는 보험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가입 방법은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시면 가능하며, 개통 당일 다음 날까지는 유플러스 고객센터(114)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결하실 경우 통화료는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폰 안심패스에 가입하시면 휴대폰 파손 시 수리를 대신 맡아주는 대행 서비스와 함께 보상 신청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배터리 노후화로 인한 교체 비용도 보상 항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보험과 관련된 상담은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고, 휴대폰 분실 시에는 프리미엄 대여폰을 최대 120일 동안 무상으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후 3시 이전에 보상을 신청하시면 보상 휴대폰을 당일 바로 배송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더불어,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중고거래 사기 피해에 대해서도 보상 한도 20만 원 내에서 피해 비용을 보상받을 수 있는 부가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폭넓은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